지난 어려웠던 시절, 길 한 모퉁이에 나이 지긋한 아주머니들께서 좌판위에서 구워내던 풀빵(붕어빵)이 우리들의 배고픔을 자극하였던 추억들, 그러나 지금은 서구의 인스턴트식품(피자, 햄버거등)이 쏟아져 들어와 우리의 입맛을 모조리 빼앗아 버렸고 건강에도 좋지 않은 악영향을 끼쳤다.
또한 우리 고유 음식 먹거리가 사라질 위기에 전통적인 입맛을 찾아 어릴적 추억과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일석이조의 건강식으로서 개발해낸 것이 우리의 황금어장잉어빵이다.
황금어장잉어빵은 기존의 붕어빵 시장에 독창적인 맛과 품질을 잉어모양의 황금색으로 업그레이드 시킨 영양 간식이다.
황금어장잉어빵은 바삭바삭하면서 부드럽고 쫄깃한 맛이 특징이다. 담백한 맛의 팥 앙금이 머리부터 꼬리까지 몸 전체에 듬뿍 들어있어 다이어트 건강식이다.
기존의 각양각색인 제품을 전국 각 지방 단위 공장의 원재료 및 제조방법이 인정하여 맛과 품질을 하나로 통일시켰다.
기존의 붕어빵 사업자의 연령이 중년층이었던 반면, 황금어장잉어빵의 사업자는 삼십대의 젊은층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 이것은 산뜻한 포장마차와 캐릭터의 깨끗함에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HACCP시설을 구축하여 노점먹거리지만 누구라도 믿고먹을 수 있는 잉어빵을 생산하기위해 꾸준히 노력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