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 배너

가맹점 모집Recruit

전화

010-2458-0976

상담시간: 09:00 ~ 18:00
이벤트 이벤트

창업대상

> 가맹점모집 > 창업대상

창업대상

이런분에게 황금잉어빵을 추천합니다.



겨울철 부업을 고민하고 계신 분

아이들 학원비, 높은 물가, 오르지않는 봉급, 생활비 마련 등을 위해 ‘부업으로 할만한 것이 없을까?’‘반찬값이라도 벌었으면 좋겠는데’라고 고민하시는 분.

황금어장식품의 빵틀, 재료등을 공급해 드립니다.(설치부터 회수까지) 11년간의 노하우로 150여곳의 가맹점주와 함께하고있습니다. 노점상이라고 모두 단속대상은 아닙니다. (법의 테두리안에서 사업을 하실수있도록 황금어장식품에서 노하우를 전수해 드립니다.) 임대비용 단돈 50만원에 창업이 가능하며 임대물품 반납시 25만원을 돌려드립니다. 첫날 설치에서 도구임대, 빵굽는 노하우등 50만원에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과일가게, 옷가게, 분식집, 치킨집, 건재상, 슈퍼 등 제품군을 다양화 하고싶은 사업주

겨울철 매출이 떨어져서“겨울철에만 할만한 것이 없을까?”라고 고민하시는 분.

전민동에서 과일집을 하고계신 한 점주님은 “5년전 황금잉어빵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비철인 겨울이 오면 고민이 많았는데 잉어빵을 연계하고부터는 성수기와 같은 매출을 지속적으로 올리고있다.”며 만족하고 계십니다.


소규모 점포를 운영하시거나 제품 확장 및 연계를 원하시는 소사장님, 차량소유자 사업주

푸드트럭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

황금어장 식품은 그 동안의 창업노하우를 가지고 푸드트럭을 개조하는 것으로만 끝나지 않고 상권분석과 영업노하우 신선한 재료공금을 통해 경쟁력을 높이고 있습니다.본사를 방문하시어 최소의 투자비용으로 창업을 해보시기 자랍니다.